티스토리 뷰

잡담

잡담

심규인 2018. 5. 19. 22:05

*전기산업기사 필기 합격

4월 말에 전기산기 2회차 필기 시험을 쳤다. 1회차 땐 정말 모르는게 많아서 찍었는데 이번엔 아는 문제가 많이 나왔다. 시험장 들어가지 직전까지도 자신이 없었다. 그런데 이번엔 문제를 풀면서도 '어 이거 잘하면 붙겠는데?' 하는 생각이 여러번 들었다. 붙을 것 같으니까 진짜 붙고 싶어서 문제를 열심히 풀고 나왔다. 가채점을 해보니 생각보다 고득점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어제 필기 합격자 발표를 해서 일단 필기 합격은 확실해졌다. 앞으로 실기가 남았다. 



*게임 오프라인 관전

학교에서 체육대회를 했다. 종목에 E스포츠 종목으로 스타와 롤이 생겼다. 우리과에 롤 다이아티어가 다섯명이나 있어서 너무 신기했다. 롤에서 다이아면 상위 1.5% 정도 되는 걸로 알고있는데 정말 대단한거다. 그런 대단한 친구들이 다섯명이나 있으니 질 수가 있나. 무난하게 결승까지 진출. 결승전은 체육대회 당일날 강당에서 중계를 해줬다. 그래서 어쩌다가 생애 처음 게임 오프라인 관전을 하게 되었다. 결론은 너무 재미있었다. 내가 응원하는 팀이 확실하게 있고 또 그 팀이 너무 잘하니까 소리지르고 박수치고 난리였다. 사람들이 왜 스포츠 경기를 오프라인에서 보는지 조금 이해가 되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