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담

잡담

심규인 2019. 4. 27. 20:56

* 슬슬 더워지는 걸 보니 봄이 끝나감을 느낀다. 버스를 타고 집에오는데 더워서 창문을 열고 있었다. 문뜩 창문으로 그리운 냄새가 들어오길래 고개를 돌려 확인해보니 사람들이 제초를 하고 있었다. 군시절 제초할 때 맡던 냄새가 나에겐 그리운 냄새로 기억되었나 보다. 

 

 

* 2주 전에 소방설비산업기사 실기를 쳤고 오늘은 산업안전산업기사 필기를 쳤다. 시험을 치기 전에는 게임이 굉장히 하고 싶다. 오늘도 시험 끝나고 히오스 존나게 해야지 마음을 먹었으나 두판 하니까 노잼. 그래서 지금 할 일이 없어서 블로그에 글을 쓴다.

 

공부와 시험이 반복되다 보니까 이젠 좀 놀고싶다 라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공부만 해도 되는 이 시기가 상당히 행복한 시간이겠지. 기사시험이 다른 시험만큼 어려운 시험도 아니기도 하고.

 

 

* 추상미술을 공부해보고 싶다. 온라인으로 여러 작품들을 구경하다보면 눈에 딱 꼳히는것들이 있다. 요즘에는 심플한 추상미술작품이 자주 눈에 띈다. 그래서 나도 한 번 해보고싶다는 생각만 들었다. 생각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