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담

잡담

심규인 2019. 8. 29. 22:19

산업안전산업기사에 합격했다. 야호

위험물 산업기사 필기를 준비하고 있다. 노잼. 

큰 기업에 이력서를 넣고 있은데 서류에서 광탈탈. 탈타라탈탈탈.

서류 광탈 때문인지 자격증 공부하는 원동력이 많이 줄었다. 산업기사 자격증 4개 되봐짜 또 광탈 할 것 같아서. 그렇다고 쳐 놀고나면 괴롭다. 공부도 하기 싫다. 이래도 괴롭고 저래도 괴롭다.

 

그래도 먹는건 즐겁다. 먹는 즐거움을 증폭시키기 위해 일부러 굶는다. 시장이 반찬이다.

 

굶는거 생각하니 간헐적 단식이 떠오른다. 나는 올해 초 부터 6개월동안 간헐적 단식을 했었다. 79키로에서 한달만에 6키로가 빠졌다. 기뻤다. 그런데 더이상 빠지지 않았다. 아니 어떻게 된 몸뚱이인지 3끼 중에 1끼를 걸러도 73키로에서 더 안내려간단 말인가. 씨벌. 아무튼 굶었다가 밥먹으면 맛있다. 

 

여름방학 때 여유시간이 있어서 작품을 만들어보려고 했으나 영 진척이 없다. 안하다보니까 의지도 실력도 많이 줄었다.

 

응애응애.

그냥 아기처럼 울고싶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