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담

사진찍었다.

심규인 2012. 11. 20. 22:59


*고향

지난 주 수목금 부산 벡스코에 해양 박람회 갔다. 금요일 일정이 취소 되어서 금요일 부터 울산에서 쉬었다. 운좋게 영진이도 울산에 내려와서 간만에 다같이 사진을 찍었다. 조프고갈 표정고갈 상황이지만 사진들이 꽤 잘나왔다.


*내가 화가나는 포인트

이번 경우로 내가 정말 화가 치밀어 오르는 포인트를 확신했다. 그 포인트는 바로 컴퓨터가 맛탱이가 가거나 안될 때. 이번 고향 컴퓨터를 업그래이드 시키고 서울로 왔다. 메인보드와 cpu를 바꿨지만 미련하게도 포맷을 안하고 왔더니 컴퓨터가 병신이 되었다. 고향에는 나말고 포맷할 줄 아는 사람이 없다. 고향 컴퓨터를 고칠 방법이 없자 갑자기 화가 치밀었다. 존나 화나서 2시간정도 안절부절 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원격으로 포맷하는 방법이 있어서 조금 화가 가라앉았다.


잘시간이다 자야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