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업/모션

마이티마우스

심규인 2011. 3. 6. 15:54
마이티마우스가 엠카에 컴백하고 지금까지 다섯번 정도 나온것 같다. 요구하는 컨셉도 계속 똑같다. 마이티마우스 로고와 캐릭터를 이용해서 하는 것. 한 가수를 몇 주동안 계속 맡는 경우는 거의 없는것 같다. 작업이 고퀄리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마이티는 내가 계속 맡고 있어서 포스팅을 해본다. 

일단 마이티마우스에서 제공하는 로고와 캐릭터를 많이 잘만들었다. 소스가 좋으니까 내가 짧은 시간내에 후다닥 만들어도 비교적 잘 나온편이라 생각한다.


스샷을 이렇게 주르륵 놓고 보니까 그냥 넘 비슷해 보이네. 음.
제일 밑에 스샷이 최근 엠카 스샷임. 녹화 전에 마이티마우스가 바닥에서 뭔 영상이 나오니까 보고 좋아했었다. "그거 내가 한거임!!" 이라고 외치고 싶었지만 전혀 그럴 분위기가 아니였다. 대부분의 스탭과 가수들의 대화는 없다.

영상 자체는 허접한데 무대도 있고 조명도 있고 가수도 있으니까 쫌 있어보이긴 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