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담

추석

심규인 2009. 10. 4. 03:12
*추석
추석인데 계속 학교에 있다. 어릴 적엔 명절에 친척집 가는것을 좋아했는데 지금은 별루다. 안그래도 가기 싫었는데 졸전이라는 좋은 핑계거리가 생겨서 안갔다. 휴일 첫 날은 꽤 교실이 꽤 조용했지만 오늘은 달랐다. 한 명 두 명씩 명절 음식을 가져와서 얼마나 고마웠는지 모르겠다. 정말 종일 아랫배가 살찌는 기분을 느끼면서도 배터지게 먹었다. 학교 최고.

*잡담
난 편집디자인을 잘 못하는데 편집 디자인 잘한 작품을 보면 나도 잘하고 싶다. 맨날 편집 선생님께 까이면서도 계속 만들어 갔다가 이번주에 드디어 칭찬을 들었다. 칭찬은 고래도 움직인다던데 이 말은 나한테 적용 백프롭니다. 그래서 계속 편집 잘하고 싶단 소리임.

사실 그래픽관련된 멋진 작품들을 보면 다 잘하고 싶다. 드로잉 그래픽 아트 편집 모션 등등 멋진 작품들은 보면 나도 그만큼 하거나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아 나는 그냥 다 잘하고 싶어하는구나 욕심이 많은 걸까 싶다가 곰곰히 생각해 보니 난 산업디자인쪽 작품들은 보면 멋지다고 느끼는 것은 있어도 내가 만들고 싶다는 생각은 안해봤다. 이런 경계를 나누는 것은 유치한 짓이지만 난 확실히 그래픽쪽 작품을 좋아하는 것 같다. 한 우물만 파도 모지랄 실력이지만 난 다 잘하고 싶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